Search This Blog

Thursday, May 3, 2018

허각 HELLO

(1CAPO)
Bb - F - Gm - C - (전주)

        F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우리 헤어지면 안되잖아 우리 이별하긴 이르잖아
          Dm                  Am
이렇게 날 떠나가면 안돼요
    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Dm
내가 하지 못한 말들이 아직 너무 많은데
          Bb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이대로 날 떠나가지 마세요

F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그대이기 때문에 난 정말 그대였기 때문에 난
         D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m
이대로는, 이대로는 난 안돼요
    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Dm
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오직 그대뿐이죠
       Bb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C
제발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

              F                   C
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
                 Dm               Am
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
    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Dm
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
       Bb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       F
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hello

F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사랑했기 때문에 난 정말 사랑했기 때문에 난
          Dm           Am
죽을 만큼, 죽을 만큼 힘드네요
    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Dm
죽지 못해 살아가고 있는 내가 보이나요
       Bb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C
제발 내게 다시 돌아와줘요

              F                   C
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
                 Dm               Am
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
    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Dm
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
       Bb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

       F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
       D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m
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
    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Dm
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
       Bb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 

       F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
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
       D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m
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
    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Dm
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
       Bb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C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F
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

Bb - F - Gm - C - F~ (후주)


출처: http://tartae.tistory.com/entry/허각-Hello-코드악보 [타르테의 기타이야기]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